서울호서2018. 3. 12. 08:54

 

컴퓨터공학과 폭넓은 전망

 

 

 

 

 

 

 

IoT의 등장은 IT계의 새바람을 몰고 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문 기술직이면서 미래 사회의 기초 산업이 될 수 있는 IT 분야에 관심을 갖고 컴퓨터공학과 진학에 많은 관심을 갖는 학생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격증을 따고 열심히 배워도 취업을 하기 힘든 것이 요즘 현실이죠. 그렇지만 21년 연속 취업률 100%를 자랑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호서전문학교입니다!

 

 

 

 

 

 

 

 

 

서,울,호,서의 컴퓨터공학과 즉, IT응용과는 4차산업 혁명에 대비해 개설된 학과로 사물인터넷(IoT/로봇, 드론) 과정, 인공지능 과정, 빅데이터 과정, 웹/앱 과정을 배우게 되는데요.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 빅데이터는 점차 커져가는 분야이며 웹/앱은 현재 취업처도 가장 많고 개발 인력 또한 가장 많이 요구되는 전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학교는 컴퓨터공학과와 관련된 IoT융합실습실, IoT융합기술연구소 등의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학생들이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까지 직접 실습을 해 볼 수 있으며, 시대를 앞서가는 교육을 통해 IT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컴퓨터공학과는 2년제와 3년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2년제는 전문학사학위 과정(전문대 졸업)으로 모바일앱, 웹사이트 개발과 함께 서버운영 및 DB 관리 전공 과정을 배우게 되며 이를 통해 모바일앱 개발자, 웹사이트 개발자, 컴퓨터 시스템 운영자, 전산직 공무원 등으로 취업하게 됩니다.

또한 3년제는 학사학위 과정(4년제 졸업)으로 2년제 전공 과정과 함께 사물인터넷 개발, 인공지능 개발, 빅데이터 개발 과정을 통해 사물인터넷 개발자, 빅데이터 분석가, 클라우드기반 서비스 운영자 등으로 취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데요.

따라서 빠른 취업을 통해 경력을 쌓고 싶다면 2년제,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3년제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서울호서전문학교 학생들이 동국대 컴퓨터공학과에 고용형 석사로 들어가거나 성균관대, 중앙대 등으로 편입하고 있습니다.

 

 

 

 

 

 

 

 

21년 연속 100% 취업률을 자랑하는 컴퓨터공학과!

서.호.전에서는 실력을 쌓는 것과 함께 2년에서 3년 동안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IT취업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실무 프로젝트 기술 이력서를 보유할 수 있게 되는데요.

아무리 스펙이 좋아도 취업이 힘든 요즘!

학교에서 실전면접 트레이닝을 진행해 교수님이나 산학 제휴를 맺은 회사 인사담당자 분들이 직접 모의 면접을 진행해 IT분야 면접의 핵심사항을 미리 준비할 수 있으며, 인턴쉽과 멘토링을 진행하는 등 학생분들이 목표하는 미래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컴퓨터공학과의 경우 1학년 때부터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기 때문에 졸업 전 혹은 졸업 후 군입대 시 전공 관련 특기병이나 학사장교로 입대가 가능합니다.

교육의 최종 목표는 취업이라고 하죠.

누구보다 현장 실무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호서에서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