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2018. 3. 12. 09:13

 

 

전문학교 서울호서에서 시작해요

 

 

 

 

 

 

 

요즘은 실무능력, 기술력 등을 갖춘 인재가 취업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 진학에 있어 실무 위주의 교육과 다양한 취업처와의 연계가 잘 되어있는 곳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취업에 최적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 전문학교에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전문학교란 노동부 인가의 교육기관으로 취업을 위해 만들어진 교육기관입니다. 소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몇몇 전  문  학  교 로 인해 학원이라 오명을 받고도 있으나, 대학교도 등급별 레벨이 있듯이 전문학교도 레벨이 있습니다. 서울호서는 가장 대표적인 전..문..학..교로 수도권의 전문대급 규모(시설, 학생수, 교수진 등)로 전,,문,,학,,교 중에서는 가장 큽니다.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서도 꿋꿋이 19년 연속 취업률 100%를 기록하고 있는 전문학교로 2년제 과정은 전문학사학위(전문대 졸업), 3년제 과정은 학사학위(4년제 졸업)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은 물론 편입 혹은 대학원 진학과 유학 등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한 곳입니다.

 

 

 

 

 


 

서울호서 전문학교 학과는 IT응용(컴퓨터공학), 사이버해킹보안(정보보호학), 인테리어디자인(건축디자인), 항공서비스(항공경영), 항공정비(항공부사관), 게임개발(기획), 게임제작(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애니메이션, 웹툰만화, 식음료(바리스타, 바텐더, 식음료서비스), 호텔관광카지노계열,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헤어디자인, 피부미용(카이로프랙틱사이언스), 메이크업&네일아트(웨딩뷰티플래너), 애완동물 등 이론이 아닌 실무 위주의 학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과 자체에서 기술 습득은 물론, 전공 분야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실무 능력과 전문성을 쌓아 나가실 수 있습니다. 수업의 대부분이 실습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전문 자격을 갖추어 빠른 시일 내에 전공분야에 취업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습률이 70~80%로 일반대학(4년제 20% 정도, 전문대 30~40% 정도)의 실기 위주의 학과에 비해 최대 4배에서 2배 이상의 실습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으며, 이러한 실습률이 가능한 이유는 노동부 인가의 교육기관으로 취업을 위해 만들어졌고, 학점과목 이외에도 취업을 위한 비학점과목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여 전문학교는 현재까지 19년 연속 취업률 100%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이죠.

 

 

 

 

 


 

또한 13개국 27개 대학과 해외자매 결연으로 매년 30~40여건의 해외대학 연수 혹은 해외대학 교수진이 본교에 방문하여 학생들을 위한 수업을 진행하고, 337개 업체와 산학협정을 체결하여 전공실무 수업과 현장 체험학습, 취업연계, 장학금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무리 좋은 대학을 나와도 청년실업으로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하고 싶은 전공 분야가 있다면 매년 꾸준히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서  울  호  서 전문학교에서 꿈을 펼쳐보세요.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