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2018. 6. 26. 18:39


양산치과 저만알기 아깝네요




겁이 많은 저는 평소 공포영화의

'ㄱ'도 싫어할 정도로 겁이 많아요.


겁이 많은 만큼 아픈 것도 싫어하지요.


어렸을 적에 병.원에가서 주사를 맞으면

엉엉 울기만 했던 기억만 있을 정도로 말이죠.

어머니는 그런 저를 보고 속상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요.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라는 말이

있듯이 커서도 조금이라도 아픈 거나 무서운 걸

싫어하는 겁쟁이 어른이 되어버렸네요 


평소에 무탈없이 지내다가

갑자기 원인모르게 이가 아플 경우엔

치아건강을 걱정하는 것보단

치료가 얼마나 아플지, 힘들지에 대한

걱정이 먼저 앞섰죠 


그래서 양산치과를 찾을 때에도

통증 부담이 덜한 곳 위주로 알아보게 되었어요 ~

저와 같은 이들이 의외로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그렇지 않으세요 ? 

제가 꼼꼼히 찾아보고 선택한 이곳 

소개시켜드릴께요 ^^






제가 지금부터 소개시켜드릴 양산치과는

첨단 진단장비와 치료장비 도입을 통해

이러한 걱정을 줄여볼 수가 있다고 해요.


NO-PAIN 무통마취기를 통해 마취액의

주입속도를 조절하여 잇몸조직에 전달되는 압력을

컴퓨터로 조절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출혈과 통증하면 빠질 수 없는

임플란트 같은 경우에는

PaX-i3D Smart기기를 통해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도 환자의 치조골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여 출혈과 통증을

잡아줄 수 있다고 해요 ~~ 


더불어 부드러운 물방울에 빛을 담아 초음속으로

가속된 물방울의 힘을 이용한 물방울 레이저를

통해 보다 빠른 회복을 유도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여러 장비들이 준비되어져 있는

양산치과인데요. 더군다나 진료실 전원이 치위생사

면허를 소지하고 있어 여러 부분에서

걱정을 줄여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치료보증제 실시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보장해

주고 있다고 하니 제대로된 관리가 중요한

치아교정, 임플란트치료 등을 맡겨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섬세함이 남다른 양산치과 


10단계 멸균소독 시스템을 통해 항상 쾌적함과

청결함을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


진료 중 의료진이 바뀔 걱정 없이!


다양한 진료를 살펴봐주시고 계시는

안준형 대표 원장님과 함께

백유진, 백광민 원장님이 함께하고 계세요.

여러 의.료.진이 있는 덕분에 

협,진,진,료도 언제든 가능한 것도 장점 ~





넓은 편의시설도 함께 자랑하고 있으니

양산치과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어떠세요 ? 

좋은 거는 함께 나누어야 하잖아요 ㅎㅎ


거기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직장인분들에게 참 좋지요 

어느때든 여유롭게 찾아와

상담을 받아볼 수가 있구 

대중교통도 이용하기 편해요 ~~

아래 지도 참고 바래요 ^^






치아치료는 개인마다 결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결정 바랍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