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에 해당되는 글 19건

  1. 2018.03.30 실용음악과 꿈을위한선택
서울호서2018. 3. 30. 08:24



실용음악과 꿈을위한선택



요즘 청소년들의 장래희망 1위인 연예인!


 






이제 해외에서도 열광하는 K-POP 등 음악 시장이 커져가면서 자연스럽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진학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 바로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학교 중 서울호서예전이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실용음악과는 다양한 세부 전공으로 나뉘어져 배우고 싶은 과목을 중점적으로 배울 수 있는데요. 재학 중 교수와 함께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뿐만 아니라 세션 녹음, 레코딩, 디렉팅, 자켓 디자인에서 유통까지의 전 과정을 체험하는 1인 레이블 수업을 진행한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방학 중 희망자에 한해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이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디션 출신의 유성은, 이예준, 임도혁, 길구, 바버렛츠 경선 등 음악계에서 실력을 겸비한 다양한 뮤지션 분들이 실제 서울호서예전 교수진으로 활동하며 수업 및 1:1 개인레슨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공연과 대형기획사의 오디션이 서울호서예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따라 전문 프로듀서들에게 평가를 받고 데뷔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데요.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정기공연 또는 외부 행사 등을 통해 실전 무대 감각을 익히며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기 때문에 현장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학교에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용음악과를 선택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이밖에도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국가공인 문화예술교육사 2급 자격증,음향 전문사 자격증,무대예술 전문사(무대 음향)자격증과 함께 국내 최초 스테인버그 공식 큐베이스 인증시험 지정 학교 큐베이스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기 때문에 대중 가수가 되지 못한다고 해도 보컬트레이너,프로듀서, 공연제작자, 악기제작자, 방송음향 엔지니어,영화 사운드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더 나아가 음악 분야에서 꿈을 이루고 싶은 분들은 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과와 함께 성장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서울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연예과 폭 넓은 배움의 터  (0) 2018.04.01
공연기획학과 선택이 중요  (0) 2018.04.01
작곡과 기초부터 탄탄하게  (0) 2018.03.29
연기과 꿈을 이루는곳  (0) 2018.03.29
호텔조리전문학교 꿈을 향해  (0) 2018.03.28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