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2015. 6. 2. 0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 해몽 해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해몽이에요~
다들 꿈꾸고 나면 무슨 꿈일지

뒤숭숭한 경우가 많잖아요?

 

 


저는 꿈을 자주 꿉니다.

요즘은 개꿈을 많이 꾸지만
예지몽도 많이 꾸구요~

그럴 때는 항상 기록을 합니다.
그리고서는 실제 비교를 합니다.

 

 


예지몽은 그 기간이 1주일 안에 일어나지 않으면

 소용 없는 거라고 하더군요~
일반적인 꿈 해몽과 틀리게,

저의 해몽은, 실제 경험에 바탕을 둔 것이어서
더욱 정확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제 경험상 예지몽은 길게는

3일까지 가더군요

꿈 꾸고 3일 지나고 일어난

경우는 거의 없어요 ~

 

 

 

 

 

 

 



 

그럼 오늘의 주제,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입니다.
자동차는 탈 것이잖아요,

자기를 편리하게 해 주는 것들
재물, 돈을 벌게 해 주는 것,

수단, 직위, 도구 등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새로 타는 것은,

새로운 조직에 가입하거나
새로운 직장에 들어간다는 등의 의미입니다.
그러니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은 그 반대겠죠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이야기구요
제 경험을 적자면

 

 

 

 

 

 

 

 

 

3개월 정도 되었네요~
제가 살던 고향 동네, 번화가에서

제가 주차를 해 둔 차가 없어진 겁니다.
저는 깜짝 놀랐죠... 수많은 경험으로

꿈에서도 가끔 인지몽을 꿉니다.

내가 꿈꾸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거죠.

 

 


큰 일이다. 찾아야 하는데..

그러면서 한참 찾았는데 찾지를 못하고
제가 찾은 게 아니라 친구가 찾아주었습니다.
결과 -> 제가 운영하던 잘 나가던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었습니다.

 

 

 

 

 

 


친구가 찾아준 차 -> 돈 벌이의 수단이 되던

그 블로그 대신
친구가 소개해 준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타이어 갈아 끼웠더니

기존 블로그 저품질 되고

새로운 블로그에서 사업이 계속 되는

체험도 했구요

차가 퍼지거나 잃어버린 게 아니라

새로 타이어 갈아 끼우고 달린 거니

이상이 없는 거죠~~

 

 

혹시나 안 좋은 꿈 꾸셨다면

긍정적인 생각을 하세요~

저처럼 예지몽이 아닌 경우도 있으니까요

저도 하도 꿈을 많이 꾸어서

예지몽이라 생각될때도

그걸 애써서 부정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안 좋은 것이 비켜가거나

반감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