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에 해당되는 글 5건

  1. 2018.04.25 스터디플래너 학습플랜 제대로 세워요
공부2018. 4. 25. 10:39




학습플랜 제대로 세우는 스터디플래너는








요즘 상위권 학생들의 필수품이죠! 그리고 계획하기 좋아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학.습플.래.너의 양식을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쓰거나, 양식을 직접 만들어 쓰기도 한답니다. 혹시 학습플래너를 쓰고 있지 않았다면! “왜 난 안 쓰고 있던 것인가!!” 반성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시간관리를 하지 않았고, 학교수업, 학원수업만 열심히 들었을 뿐 제대로 혼자공부하는법을 모르고 있기 때문이죠!! 


 








스터디플래너 대체 무엇이길래!! 학교, 학원 진도 따라잡기도 힘든데!!

계획을 하라니!!


자!! 여러분 지금 무엇이 무엇이 중헌디!!

무엇이 중요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터디플래너란, 내가 정한 학습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공부를 시간 별로 계획하여 공부하고 점검하도록 도와주는 학,습플,래,너입니다. 요즘 학교에서도 학생들에게 학습플래너를 쓰도록 권장하고 있답니다. 특히 고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이 학'습플'래'너를 쓰고 담임선생님께서 싸인을 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부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고 잘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학  습 시간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지요!!











시간관리를 제대로 하면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고, 성적이 오른다는 것을 이제는 누구나 다 인정하는 사실이죠!!

다양한 학습법, 공부잘하는 친구가 푸는 문제집, 인기 많은 인강을 따라 공부를 했지만 생각보다 성적이 잘 나오지 않거나, 시험진도를 모두 끝내지 못한 경우가 허다하지 않은가요?

이럴 때마다 아마 이런 생각이 들거예요!!

“혼자공부하는법을 제대로 알고 싶다!!”

에듀플렉스에서는 학생들에게 혼자공부하는법을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혼자공부하는법도 배워야 알 수 있답니다!!












에.듀.플.렉.스 매니저는 1:1 상담을 통해 학생과 한달 동안 공부할 텀스케줄러(스터디플래너)를 짭니다. 누구나 다 똑 같은 학`습플`래`너는 절대 아니죠!!

학생의 학습상태, 그리고 시험 및 목표에 따른 학_습_플_랜으로 온전히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공부는 많이 했지만, 알고 보니 비효율적인 공부였다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매니저와 함께 전략적으로 스터디플래너를 짠 후, 매일 매일 제대로 된 학.습플.래.너로 시간관리를 철저히 해봅시다!! 혼자공부하는법!! 에듀플렉스 매니저와 스터디플래너를 짠다면 어렵지 않아요!!


더 이상 벼락치기는 없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예체능!! 모든 전과목을 스터디플래너로 다스려 봅시다!! 


성적상승을 위한 학습플래너로 공부시간관리를 효율적으로!! 모든 과목을 전략적으로 혼자공부하는법!!









에,듀,플,렉,스 매니저가 플랜부터 실행, 점검까지 모두 학생과 함께 할게요!!



에'듀'플'렉'스의 학습매니저와 제대로 된 스터디플래너를 짜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에`듀`플`렉`스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가까운 에듀플렉스에서 VLT 4G 검사도 무..료라고 해요!)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