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2017. 12. 6. 14:24

 

초등학습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곧 있으면 아이들 겨울 방학이 다가오네요! 그래서인지 마음이 덩달아 조급해져서 겨울방학동안 학습할 초등학습지를 알아보다가 정말 괜찮은 학  습  지  를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됐어요. 인터넷을 보거나 서점에 가 보면 정말 많은 학습지 회..사에서 나온 책들이 있잖아요. 하지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내용은 다들 비슷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것만 쏙쏙 담은 초등학습지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윤선생 스마트학..습..법입니다! 이 책으로 공부에 흥미 없던 우리 아이가 공부에 재미를 느끼게 됐어요.

 

 

 

 

 

 

 

 

 

공부는 자꾸만 하라고 잔소리를 하는 것보다 공부하는 사람이 흥미를 가지고 스스로 하는게 효과적이잖아요. 사실 매일 공부하라고 잔소리하는 것도 힘들었는데 아이가 잔소리 없이도 스스로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기 시작하니까 큰 소리 날 일도 없고 아이도 저도, 스트레스가 크게 줄었답니다~

 

 

 

 

 

 

 

 

 

 

무작정 남들이 많이 쓰는 초등학습지, 유명한 학  습  지 회사의 것을 고른 것이 아니라 이것저것 테스트를 진행해 보고, 아이의 수준에 맞는 학습법으로 시작하게 됐는데요. 이미 500만 회원들의 테스트를 통해 쌓인 빅데이터를 통해 아이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해 주니까 저도 아이가 이 정도구나 하며 아이에게 부족한 점을 파악하고, 또 잘하는 점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테스트 결과 저희 아이는 basic 단계부터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진단이 나왔어요. 사실 공부는 단순히 외운다고 되는게 아니라 기초부터 탄탄히 쌓는 것이 좋잖아요. 그렇게 시작한 윤선생! 시작해 보니 왜 다들 윤선생을 선택하는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학원에서 수업 진도에 맞추느라 이해를 하지 못했는데도 휘리릭 넘어가는게 아니라 모르는 부분은 병행 교재를 통해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으니 아이도 오히려 하나씩 이해하고 배울 수 있어 좋아하더라구요. 확실히 초등학습지 커리큘럼이 빈틈이 없다고 해야 할까요? 방문 선생님께서 아이 수준에 알아야 할 문장수를 얘기해 주셨는데 의외로 우리 아이가 모르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정확한 진단을 말씀해 주시니까 저도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알고, 그걸 채워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오히려 좋더라구요.

 

 

 

 

 

 

 

 

특히 윤선생 스마트학습은 아이의 학 습 평가가 객관적으로 이루어지고 학습 결과에 대해 아이와 선생님이 함께 공유하면서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단순히 잘했다, 못 했다로 평가하는게 아니라 아이의 자신감도 올라가고 공부에 대한 흥미와 함께 성적도 쑥쑥 올라가니 엄마의 입장으로 만족스럽고 뿌듯하네요.

 

 

 

 

 

 

초등학습지 하나 고른 것만으로 아이가 공부를 좋아하게 되니 기분이 좋아요! 성적을 올리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아이가 얼마나 흥미를 가지고 이 흥미를 바탕으로 꾸준히 공부를 지속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 아닐까요?

아이도 엄마도 만족하는 윤선생! 여러분도 윤선생 초등학습지 윤선생과 함께 해 보세요!

 

 

www.yoons.com/event/realpack/expApply6.jsp?id=adv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