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2018. 3. 29. 08:39



연기과 꿈을 이루는곳


 







드라마나 연극, 영화에서 다른 사람이 되어 그 사람의 인생을 표현하는 것은 참 매력적인 일이죠. 때문에 꿈을 안고 연기과에 진학하려는 학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대로 된 연..기를 배울 수 있는 곳, 호,서,예,전 연기과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실전 경험이 많을수록 좋은데요. 진학하여 배우가 되기를 희망한다면 다양한 공연을 통해 무대에 많이 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기과에서는 전문학교 최초로 대학로에 극장을 개관하였습니다.


 







실제로 이 극장에서 연기과 학생들이 1학년 1학기부터 매 학기 공연 기말작품을 발표하고 있으며, 졸업작품의 경우 프로 작품과 똑같이 2주 이상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전 경험과 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학로 극장에서의 실제 공연 경험을 통해서 한예종, 서예대, 중앙대 출신도 들어가기 어렵다는 서울시립극단에 연기과 학생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단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우용녀를 비롯해 정윤민, 한윤섭, 위명우, 황석화, 경규원, 심민희감독 등 실력파 현장 중심 교수진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극단을 창립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실제로 극단 에이치 프로젝트의 경우 연기과 학생들이 창립한 극단으로 연극 하이옌, 약속, 수상한 궁녀 등의 공연을 경험하였습니다.

또한 졸업생들로 구성된 U PLAY COMPANY 창립하여, 공연, 연극 등 컨텐츠제작 및 공연제작을 

하며, 학교에서 극단창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연기과 학생들은 5개 이상의 단편영화제작에 참여해야 하며 1학년 1학기부터 매 학기 공연 기말작품을 대학로에서 발표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경험들이 학생들이 배우가 되는데 있어 발판이 되어주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실전 오디션에 대비해 매주 실전 대비 오디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스스로 모니터링 기술을 터득해 연마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은 물론, 대형 엔터테인먼트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여 연기과 학생들이 데뷔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줍니다. 

또한 제작사와의 협업 오디션을 통하여 작년 MBC에브리원에서 방영된 4가지하우스에 학생이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2018년에 방영될 드라마 나의여자친구는 단독 오디션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진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인만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는 서울호서에서 시작해보세요!



'서울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용음악과 꿈을위한선택  (0) 2018.03.30
작곡과 기초부터 탄탄하게  (0) 2018.03.29
호텔조리전문학교 꿈을 향해  (0) 2018.03.28
조리학과 남다른 커리어  (0) 2018.03.27
호텔조리과 취업의 정석  (0) 2018.03.27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