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2017. 5. 28. 23:00

 



 

평소에야 배암을 보면 겁에 질려
기겁을 하고 도망가기 일수이지만
실제가 아닌 꿈에서 배암을 본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오늘은 뱀꿈 해몽 뱀나오는꿈 해몽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의외로 길몽의 성격이 짙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먼저 본인이 뱀에 물리는 뱀꿈 해몽
을 들려드릴게요~

자신이 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현재 하고 계신 사업이
발전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길몽이네요~

 

 

 

 

 

 

 

다음 뱀나오는꿈 해몽 으로는
배암에게 물려서 피가 났을 경우입니다.

이 꿈은 역시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큰 뱀을 보는 꿈 입니다.

꿈속에서 큰 배암을 보셨다면
이는 태몽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몽과 관련이 있거나 혹은
주변에 도움을 주는 분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뱀이 우글우글거리는 것을 보셨다면?

이 꿈은 길몽이 아닙니다.

하시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분쟁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꿈 속에서 뱀을 죽이셨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이뤄지거나
경쟁자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뱀이 몸을 감싸 올라가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사업이 발전함을 의미하고
뱀이 자기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혼담 또는 새 가족을 맞이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뱀을 썰어서 먹는 꿈을 꾸셨다면
어려운 일이 잘 해결될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징그럽고 흉측하게만 생각했던 뱀꿈!

 


알고보면 뱀나오는꿈 해몽 확인 후
길몽임을 뒤는게 아시는분들이 많으시다고해요.

꿈 속에 뱀이 나왔다면 이제 상황에 따라
각각의 해몽을 확인하시고
좋은 일은 기분 좋게 안 좋은 일은 조심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래봅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