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2017. 10. 15. 12:34




ebs초등 아이도 엄마도 만족해요!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영어 기초는 확실하게

잡아주고 싶어서 영어 학습지를 시켜봤어요~


하지만.. 아이의 반응이 너무 안 좋았죠 ㅠㅠ


선생님 오시는 날은 집에 안 있으려고 하고 

같이 앉아서 공부를 봐 줘도 졸린 척 하지 않고 

급기야 학습지 숨겨두고 없어졌다고….ㅎ


안되겠다 싶어서 학원을 알아봤더니 

비용이 장난 아니더라구용ㅠㅠ








 

어쩌나 하고 고민 하던 차에

ebs초등 ‘초목달’을 알게 됐는데

아이가 먼저 영어 공부하겠다고 나서는 날이 왔답니다 ㅎㅎ

저도 정말 놀랐어요 ㅠ.ㅠ 이런 날이 올 줄이야 ㅠㅠ








 

초목달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자기주도 완전 학습으로

1편의 스토리를 5일간 학습합니다.

매일 20분씩 온라인 학습을 통해 아이 스스로 진행하게 해요~!

이야기를 따라가면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으니

아이가 먼저 하겠다고 나서더라구요 ~!







 

온라인 학습이라 수업의 질이나 교재의 수준이

조금 낮지 않을까 걱정 했었는데 

제가 초목달을 모르고 한 걱정이었어요..ㅎㅎ

미국 LA 시립 도서관에서 수년간 초등학생 대상으로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진행하신 Grace Kim 선생님과

미국 영어교사들이 집필한 스토리 중심의 교재로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워주는 ebs초등 영어 초목달!








 

집에서 하기 때문에 제가 같이 공부를 봐 줄 수 있어요~

하다가 막히는 것이 있을 때 질문을 하는데

제가 잘 모르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초목달은 전문 온라인 튜터가 질문에 대한 답변은 물론!

학습 진도 체크. 과제 점검, 피드백 제공 등 아이의 공부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1:1 과외 선생님 역할을 톡톡히 해 준답니다!


  






ebs초등 영어 학습 프로그램 초목달은 애니매이션X노래X게임 등으로 학습에

흥미를 유발 시키기 때문에 아이가 ‘영어는 지루해’ 라고 생각할 틈이 없답니다!

반복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운 것을 잊지 않도록 해줘요.

요즘은 먼저 공부 하겠다고 해서 시키길 잘 했구나~ 싶어요.

진작에 알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

 






아이가 학습을 할 때 저도 옆에서 같이 보곤 해요 ㅋㅋ

아이와 제가 제일 신나하는 영어로 노래를 부르는 수업은

노래를 따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히게 되더라구요!

옆에서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고 ㅋㅋ초목달 효과 최고인거같아요 ㅎㅎ






 

스토리렐링 강의라고 해서 동화 속 이야기만 배우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초목달은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살아있는 표현 위주의 창작 동화를 통하여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할 수 있고 다양한 교과목 연계로

아이의 수준에 맞는 정보 습득도 가능하게 구성 돼 있어요.

요즘 자기가 어제 배운 거라면서 영어 문장을 두 세마디씩 생활에서 써먹는데

아이는 조금만 흥미를 유발하고 체계를 잡아주면 금방 익히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는 매일 꾸준히 공부를 하게 동기부여를 해 줄 뿐만 아니라 

엄마들의 교육비 부담까지 덜어주는 

초목달만의 장학금 제도 !!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수강료까지 돌려준다고 해서 처음엔 믿을 수 없었지만

초목달을 수강하는 아이들의 후기를 보고 정말이구나! 했어요 ㅋㅋ

우리 아이도 장학금 받겠다고 열공하고 있답니다~!

 





아이가 초목달을 시작 하고 나서부터

주변에서 초목달이 뭐에요? 어때요? 시킬 만 한가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아요.


좋다고 백번 말하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게 훨씬 좋다는 거 아시죠?

ebs초등 영어 학습 프로그램 초목달에선 이런 우리 엄마들의 마음을 딱! 알아차리고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어요~!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체험 해 보고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답니다~

저도 아이와 같이 무료체험을 해 보고 수강신청을 했더니 후회가 없더라구요ㅎㅎ

 






강의 체험 후 수강 신청 하기 전에 꼭 무료 레벨테스트도 받아보세요~!

초목달에서는 본인의 레벨에 맞지 않는 학습 신청을 하지 않도록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의 학습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 해 준답니다~!


무료 강의 체험과 레벨테스트 덕분에 수강 신청 전에 했던 

고민과 걱정은 싹~ 다 해결됐답니다 ㅋㅋ


 





ebs초등 영어 학습 프로그램 초목달이 정말 도움이 되는지, 효과가 있는지는

현재 수강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남긴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답니다ㅎㅎ


엄마인 저도 만족하고

아이들도 만족하는 초목달!

수강을 원하시거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서 얼른 신청하세요~!

 

((http://bit.ly/2zjY4Jz))

 

(본 포스팅은 EBS초목달을 홍보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