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2014. 11. 5. 00:00

나를 바꾸는 1단계

오늘 하루 내가 무슨 말을 했나... 곰곰 생각해보니

즐겁고 행복한 말 보다.  돈이 필요해~~, 애고 목이야...

뭐 이런 말을 많이 했네요..ㅎㅎ

아. ...이래선 안되겠다.

생각이 바뀌면 운명도 바꾼다는데, 우선 생각을 바꾸기로 했어요.

생각이 바뀌면 생각이 표현되는 말을 바꿔야겠지요.

그래서 말의 위력에 대해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제가 좋아하는 에모토 마사류님의 책 '물은 답을 알고 있다'의 물결정 사진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심기일전 하려고 해요^^​

​아래 표는 유리병에 든 물에게 글을 붙여주고 난 후의 결정사진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말 '고맙습니다' 물결정을 좋아해요

마치 들국화 같기도 하고 정말 아름답죠.​

​봄 여름 가을 겨울은 모두 예쁜데... 가을이 심플한

​다이아몬드 처럼 눈에 띄네요.

​악마, 하지못해! 망할 놈

영어로 you food

는 공포스러운 동굴같기도 하고 공포영화의 한 장면 같기도

하네요​

우선1. 나 자신에게 좋은 말, 좋은 생각과 격려를 하고

그리고 주위의 가족, 친구, 모든 우주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겠어요..

우리 몸 속에도 물이 있잖아요. 혈액도 있고...

물은 언어, 글, 생각과 소통을 하고 있어요.

내 몸의 물, 혈액, 나아가 세포도 나의 생각과 기분, 말에

동조를 해서 나를 변화시켜 갈거라고 생각되네요^^

우리 모두 파이팅!!​

Posted by 알아야산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