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2018. 3. 18. 09:32



검정고시대학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검정고시로 입학이 가능한 대학을 찾을 때 , 졸업한다고 해서 취업이 100%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가셔야 합니다. 취업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요즘에는 단순히 대학을 나오는 것보다도, 취업을 목적으로 전문직종분야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전문학교가 더욱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검정고시대학을 알아볼 때 많이 찾는 학교 중 하나가 전문학교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가 크고,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서울호서전문학교를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검정고시대학을 찾을 때 많이 찾는 서.울.호.서의 경우 단순히 교육과정만 이수하고 취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학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진학을 고려하셔도 괜찮은 학교입니다.












19년 연속 취업률 100%를 기록하며 취업에 있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2년제 과정은 전문학사학위(전문대 졸업), 3년제 과정은 학사학위(4년제 졸업)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편입 및 대학원 진학에도 가장 유리한 학교로 꼽히고 있습니다.


 

 






청년 취업난이 갈수록 어려워지면서 명문대학교의 학위가 아니라면, 취업이라는 실질적인 부분을 가지기 위해 실무교육 위주로 진행되는 전문학교를 찾는 학생들이 증가하였는데요. 서,울,호,서 역시 이론적인 교육보다는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는 교수진들과 함께 현장 중심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에 검정고시대학으로써 취업에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1993년 개교한 서'울'호'서의 경우 IT로 시작을 하여 IT응용(컴퓨터공학), 사이버해킹보안(정보보호학), 인테리어디자인(건축디자인), 항공서비스(항공경영), 항공정비(항공부사관), 게임개발(기획), 게임제작(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애니메이션, 웹툰만화, 식음로(바리스타, 바텐더, 식음료서비스), 호텔관광카지노계열,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헤어디자인, 피부미용(카이로프랙틱사이언스), 메이크업&네일아트(웨딩뷰티플래너), 애완동물 등 이론이 아닌 실무 위주의 학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과마다 세부적인 전공으로 나뉘어져 전문화된 교육을 받아 보실 수가 있으며, 전공에 적합한 최신식시설, 교육장비 등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최상의 교육환경에서 실무적인 능력을 길러 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 관련 업체들과 산학협정을 체결한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현장경험의 장을 마련해드리고 있으며 장학금 지원제도도 다양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지원을 받으면서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대학에도 좋은 학교가 있듯이 전문학교도 좋은 곳이 있는데요. 그런 좋은 곳, 바로 서`울`호`서가 검정고시대학으로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원하는 전공에 대한 더욱 폭넓고 세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 이론을 바탕으로 실무중심의 교육을 받고 싶으시다면, 서울호서에서 본인의 능력을 개발하고 발휘해 나가 보실 수가 있습니다. 



Posted by 알아야산다구